주말 토요일 양푼이 묶은 김치감자탕에 소주한잔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말 토요일 양푼이 묶은 김치감자탕에 소주한잔

by AICanvas 2023. 5. 21.
728x90
SMALL

어제 저녁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묶은 김치 감자탕에 소주한잔 했어요 김치하면 밥도둑이죠   시원한 바람도 불어오고 분위기도 좋고 소주가 달달한지 잘 넘어가네요^^

일요일 아침
어제 먹은 소주가ㅎㅎ 제 머리를 괴롭히네요 ㅎ
이시간 빨래방에서 음료수 한잔하며 포스팅하고 있어요  집세탁기가15kg이라서 ᆢ 이블빨래는 빨래방이 최고 인것 같네요
세탁기를 20kg구매해야 되나 통돌이 아니면 드럼으로구매해야되나 고민중이에요

길을 걷다 한컷

남은 주말 어떻게 보낼까 ㅎ

남은 시간 나만에 작업방에서 영화 드라마 보며  보내야겠어요

주말에는 여행도 다니고 그래야 하는데 할일이 많네요


여러분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 일상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