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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에서 메모(노트)를 보이게 인쇄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 표시하기
먼저, 인쇄할 셀에 메모를 추가하고, 메모가 표시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메모를 추가하려면 해당 셀을 선택한 후, "삽입" 탭에서 "주석"을 클릭하면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 탭에서 "데이터 유효성 검사"를 클릭하면 "입력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쇄 옵션 설정하기
메모를 인쇄할 때, 기본적으로 메모가 인쇄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인쇄 옵션을 설정해야 합니다. 인쇄 옵션을 설정하려면,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한 후, "페이지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시트" 탭에서 "주석 및 모양" 옵션에서 "모든 주석 및 데이터 표시"를 선택합니다.
인쇄하기
인쇄 옵션을 설정한 후, 메모가 표시된 셀을 인쇄합니다. "파일" 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한 후, 인쇄 대화상자에서 인쇄할 범위와 인쇄 옵션을 설정한 후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엑셀에서 메모(노트)를 보이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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